컨텐츠 바로가기

 
 
 

저희 이엘라이트는 국내에서 LED, EL wire 등을 이용한 암전 퍼포먼스 발광 제품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. 의상 / 모자 / 신발 / 악기 / 안경 / 장갑 등 재료 선택 및 효과결정 후 제작 가능하며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디자인 혹은 이엘라이트에서 추천하여 맞춤으로 제작 가능합니다.

재료의 선택 [led / el wire]
* EL wire : 배터리 소모량이 적고 완전한 암전이 가능한 곳에 추천, 트론댄스나 암전 퍼포먼스를 하실 때 적합! 순간이동 등 다양한 효과 가능
* LED : LED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여 RGB/일반(화이트) 색상과 종류 선택이 가능하며 다양한 컨트롤러를 통해 여러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 (led종류와 개수에 따라 배터리 용량/크기가 커집니다) Wire 보다 밝으며 암전이 안되더라도 밝고 효과도 다양하여 원하는 기능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.
의뢰제품의 수량
수량에 따라서 제작기간이 달라집니다. 수량이 많은 경우 꼭 미리 의뢰해주셔야 합니다.
디자인
여러분들이 원하는 디자인을 생각하시고 의뢰해주셔도 가능하며 이엘라이트에서 직접 디자인 하여 제작도 가능 합니다.
(실현 가능한 부분을 따져서 디자인이 변경될 수 있으며 디테일한 부분까지 표현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)
동작 효과 시스템 기능
순차점등, 소리에 반응하는 방식, 메모리방식 등 다양한 효과로 led제품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 드릴 것입니다.

저희 이엘라이트는 의상이나 장갑 / 모자 / 신발 / 안경 / 악기 등 따로 소지하고 있지 않습니다.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디자인 원하시는 제품들을 보내주시면 제작 가능합니다!!
(이엘라이트 소유 의상 제외)